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yuzusoft&no=30182

 

ios 키리키로이드 설치와 사용법 - 유즈 소프트 갤러리

나는 한시간 전까지만해도 키리키로이드를 탈옥해서 깔아야하는 줄 알았다근데 등잔밑이 어둡다는 말이 있죠? 그렇다앱스토어에 xp3 player이라는 이름으로 동영상 플레이어로 위장해서 980엔에

gall.dcinside.com

Blue-ray님 글 백업

 

 

나는 한시간 전까지만해도 키리키로이드를 탈옥해서 깔아야하는 줄 알았다

근데 등잔밑이 어둡다는 말이 있죠?

 

 

 

그렇다

앱스토어에 xp3 player이라는 이름으로 동영상 플레이어로 위장해서 980엔에 올라와있었다

골때리네 씨발ㅋㅋㅋㅋㅋ

참고로 깃헙에서 받을 수 있는 키리키로이드2와 이름만 다르지 완전히 동일한 앱이다.

즉, 980엔만 내면 탈옥안하고 순정으로 걍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패치가 만들어져 있는 겜이 있고 없는 겜이 있는데

https://zeas2.github.io/Kirikiroid2_patch/patch/

이 사이트를 참고 하자.

18년부터 업뎃이 끊기긴 했는데 그 이전 겜은 잔뜩 올라와있음

 

본인은 천신으로 테스트를 해볼 예정

위 사이트에서 패치파일을 받아 zip 안에 있는 파일을 모두 게임 폴더에 옮겨주면 된다.

천신같이 옛날 게임들은 파일을 옮기기만 하면 되는데 최신겜들은 압축파일 안에 있는 exe 실행해서 패치를 해야하니까 관리자권한 없으면 파일 수정이 안되는 드라이브(이를테면 c드라이브)에서의 패치 진행은 하지 말자.

어차피 패치가 필요한 게임을 원본 그대로 패치하면 그 게임 고자되니까 다른 폴더로 복사해서 해야함

패치가 끝났으면 ios 기기를 연결하고 아이튠즈를 열어서 기기메뉴로 들어가자

그럼 파일공유 탭이 있는데 거기서 xp3player을 선택하고 패치를 먹여놓은 게임폴더를 통째로 옮겨주면 된다.

쉽죠?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폴더가 생겨있는데

들어가서 data.xp3를 눌러 실행해주면 된다.

 

파일에 문제가 없는 이상 문제없이 돌아가는걸 확인할 수 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rikiroid2 SDfix  (12) 2021.11.03
콘솔(cmd)용 Garbro  (1) 2021.02.25
XUnity.AutoTranslator 용 CJK지원 TextMeshPro 폰트  (11) 2021.02.17
영상 -> 고화질 gif 변환 툴  (1) 2020.08.26
윈도우 원격 추천 (RDP)  (5) 2020.07.2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